보도자료

(사)강남CEO합창단, 한국펄벅재단 다문화 장학생 대상 교육특강 개최

메라TV 2025. 5. 21. 22:11
반응형

강남CEO합창단, 음악 너머 교육 멘토링으로 사회공헌 확대... "기업인의 재능 나눔은 계속된다"
한국펄벅재단, 다문화 장학생들의 미래 비전 설계위한 특별 교육 프로그램 마련
혼공연구소 오경란 대표, "다양한 문화적 배경은 창의적 사고의 원천"...맞춤형 학습전략 제시

왼쪽부터 권택명 한국펄벅재단 상임이사, 강대진 강남CEO합창단 이사장


(사)강남CEO합창단(이사장 강대진)이 17일 강남구 역삼동 AI북스 본사에서 한국펄벅재단의 다문화 장학생들을 위한 교육 특강을 개최했다. 이번 특강은 다양한 문화적 배경을 가진 학생들의 꿈을 설계해나가기 위한 취지로 마련되었다. 

특강을 진행한 혼공연구소 오경란 대표는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다문화 학생들에게 도전과 열정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오 대표는 "다양한 문화는 우리의 자산이며, 이를 통해 더 넓은 시야와 창의적인 사고를 가질 수 있다"고 전했다. 또한 학생들에게 자기계발과 지속적인 학습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도전하라"고 격려했다.

한국펄벅재단 관계자는 "오경란 대표의 특강이 학생들에게 큰 영감을 주었으며, 지원해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했다.

왼쪽부터 두번째 권택명 한국펄벅재단 상임이사 세번째 강대진 강남CEO합창단 이사장


강남CEO합창단은 다양한 분야의 기업인들이 모여 결성한 합창단으로, 음악 활동뿐 아니라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기여하고 있다. 강대진 이사장은 "이번 특강은 다문화 가정 학생들의 자기계발을 통한 성장을 격려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과 함께 지속적인 프로그램을 마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반응형